Home > 성기능장애> 강한남성만들기(훈련법)  
 
 
  남에게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하려면 남성자신은 쉽게 울지않는(?) 강인한 남성이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한 “파워페니스” 단련법으로 옛날부터 다양한 기술들이 전해오고 있는데비교적 원리가 합리적이고 또 잘알려진 기술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냉온욕법

음경을 위로치켜잡고 더운물을 5회 끼얹는다.충분히 릴렉스되었을때 이번에는 찬물을 5회 끼얹는다. 이 방법대로 10회를 반복하는데 이것은 음경과 음낭을 “급랭”시키는것이 목적으로 찬물은 음낭이 오그라들 정도로 충분히 온도가 낮아야 좋습니다. 매일 한번씩 냉온욕을 계속하면 음낭이 활성화 되어 남성호르몬 분비가 촉진되므로 정력이 강화되고 성욕이 증진됩니다. 정자의 생성기능도 강화 되므로 아기를 낳으려는 사람이라면 미리 이훈련을 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 치골마찰법

손바닥을 펴서 엄지를 제외한 네손가락을 음경위에 있는 치골부위에 붙인다.치골을 중심으로 그 주변이 자극되도록 네 손가락 끝을 시계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돌립니다.

시계방향으로 20회 돌리기가 끝나면 시계반대 방향으로 20회를 돌립니다. 치골부위는 생식기능과 관련된 급소들이 밀집된곳으로 넓게 원을 그리면서 마찰하는것만으로도 여러 급소들이 자극되어 정력증강,발기력 강화의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조루 나 발기부전의 개선에도 효과가 있으며 이 훈련뒤에는 섹스 실전에서도 치골을 이용해 상대 여성의 치골과 클리토리스 부위를 압박하고 자극하는 것만으로도 높은 쾌감을 선사할수 있게 됩니다.



 

▶ 탄력훈련

적당히 발기 되었을때 작은 지압봉(막대)이나 연필끝,또는 소형플라스틱 망치같은것을 이용하여 귀두끝을 가볍게 두드려 준다.다음에는 페니스전체를 오르내리며 두들려 줍니다.반대로 페니스를 흔들어 귀두를 막대나 다른 딱딱한 바닥,기둥에 부딪치는 방법으로 자극을 줄수도 있습니다.이운동은 발기력을 강화 하고 발기시간을 늘려 줍니다.



 

▶ 주무르기

발기된 페니스를 다섯손가락에 힘을 주어 열 번쯤 꽉 움켜잡았다가 놓습니다.다음에는다시고환을 열 번 움켜쥐고 놓습니다.이를 5찰례 반복하는데 이훈련은 페니스의 신경과 혈관을 활성화 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실전에서 질근육에의해 몸체가자극받는것에 대비한 훈련입니다.손으로 쥘때 질속을 연상하는것이 요령인데 귀두의 발육이 촉진되고 발기지속력을 강화하며 조루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회음자극

항문과 성기사이 한가운데지점이 주요경혈지점인 회음입니다.이곳을 마찰하면 남성은발기력이 향상되고 여성은 성선이자극돼 호르몬 활동이 활발해지고 성감도 좋아집니다.부부가 서로 애무할 때 손바닥으로 회음부위를 따뜻하게 만져준뒤 가운데 손가락끝으로 중앙부를 지그시 눌러 원을 그리며 둥글게 문질러주면 좋습니다. 여성의불감증도 고칠수 있는데 회음부에 자주 마사지를 해주는것도 좋은 훈련법입니다.



 

▶ 흔들기

바지가 아주 헐렁하거나 벗은상태에서 시행합니다.양쪽다리를 어깨너비 정도로 벌리고 서서 허리를 상하로 30회,좌우로 30회 빠르게,혹은 강하게 흔들어 줍니다. 음경은 발기되어 음낭과 함께 허리의 움직임에 따라 요동치며 흔들려야 운동효과가 있습니다.상하로 흔들때는 귀두와 음낭이 각기 배꼽과 항문에 닿는다는 기분으로, 좌우로 흔들때는 귀두가 허벅지 바깥부분에 닿는다는 기분으로 흔듭니다. 몸에 부딪치는 소리가 리드미칼하게 들릴수도 있습니다. 페니스의 발기 지속력이 강화되고 허벅지와 단전등 성기 부위의 근육과기능이 강화 됩니다. 허리의 유연성과 내장기능의 강화효과도 기대 할수 있습니다.



 

▶ 소변훈련

소변을 볼때 까치발을딛고 일을 보면 찔끔거리는 소변줄기가 힘차게 나오게 됩니다.방광과 전립선에 자극을 주게 되어 정력강화의 효과가 있고 신장의 기운을 돋우어 줍니다. 소변볼때 외에도 자주 발끝으로 서는 연습을 하십시오. 소변을 보다가 갑자기 멈추는 훈련도 골반괄약근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소변줄기를 의도적으로 뚝뚝끊어가며 일을 보는 방법으로 훈련할수 있습니다.일을 보다가 서서히 괄약근을 조여 5초 정도 멈추었다가 재빨리 풀어줍니다. 남녀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만,특히 남성에게는 흥분되어 갑자기 사정을하려고 할때 이를 멈추는 능력을 길러주기 때문에 조루 예방이나 접이불루를 위한자제력 강화법으로 유용합니다.



 

▶ 물구나무 서기

탄드라 요가에서의 정력강화법 가운데 물구나무서기는 기본훈련에 속합니다. 두손을 깍지끼어 뒷머리를 감싼자세로 물구나무를 섭니다.허리에 힘을 주면서 다리를 천천히 들어 올립니다. 이자세에서 복식호흡하면서 항문조이기를 병행합니다. 처음에는 벽에 기대거나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한번에 1~2번정도로 시작하고 점차 시간을 늘려 한번에 5~10분 정도 유지 합니다. 복근단련 효과와 함께 척추균형,혈액의 흐름이 활성화돼 전신에 건강효과를 높여 줍니다.



 

▶ 몸통 들어올리기

물구나무서기가 엎드린 자세에서 시작하는것과 반대로 이운동은 누운자세에서 시작합니다.다리를 굽혔다가 힘있게 차올리면서 두 손으로 등과허리를 받치고 위로 들어올립니다.최대한 다리를 위로 뻗어 나중에는 어깨와 잔등 이외의 몸통전체가 반듯하게 위로 치솟게 합니다.이자세는 복근과 등 근육을 단련할뿐만 아니라 경추와 척추를 따라흐르는 신경에도 영향을 미쳐 감정을 차분히 다스리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이밖에도 직접페니스를 자극하지 않고 강한 남성을 만드는 훈련법들이 있습니다. 오리걸음,앉아뛰기,뜀뛰기,윗몸일으키기,허벅지들어올리기,사이클,조깅 등은 훌륭한 정력강화 운동들입니다.